SSG) 너무 늦게 입덕한 것 같아 아쉬워。° ૮₍°´ᯅ`°₎ა °。
무명의 더쿠
|
11:36 |
조회 수 201
나는 왜 광정 전성기때 야구를 안봤을까
그땐 인천 살때라 문학 얼마든지 갈 수 있었는데
마운드 위 광정을 못 볼 날이 가까워지는 거 같아서 가끔 슬퍼짐..
광정 건강하게 오래오래 야구하는 모습 보고 싶어 응원 열심히 할 자신 있어 ૮₍ -̥̥᷄ _ -̥̥᷅ ₎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