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렉센이를 보내야 하는거 아냐? https://theqoo.net/kbaseball/425532199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75 저정도면 시즌때 언제 올지 정말 미지수 같은데...걍 교체 2장다 투수에 쓸 수 있다 생각해야 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