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ㄴ는 그러면 안되지만 헤메는 중인거 같은데 ㄱ 얘는 걍 우르크 100이 지 에버리지인가 싶어서 답답함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53
ㄴ도 당연히 잘해야 되지만 얘는 걍 부침 겪는 중인거 같은데 ㄱ 얘는 이제 망주 딱지 뗄땐데 몇년 연속 이정도 성적이면...
ㄴ도 당연히 잘해야 되지만 얘는 걍 부침 겪는 중인거 같은데 ㄱ 얘는 이제 망주 딱지 뗄땐데 몇년 연속 이정도 성적이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