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플렉센 저럼 보내야하는데 하필 잭로그 별로일때 https://theqoo.net/kbaseball/4255320200 무명의 더쿠 | 11:30 | 조회 수 183 이제 제일 크다 난 잭로그 진짜 보내야한다 파였는데 플렉센마저 이러면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