쟤 내뜬비율 리그1위라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가끔 누가 야구방에 뭐 ㅇㅇ어떻게 가? 이런 질문글 올라오면‧˚₊*̥૮₍ * ⁰̷̴͈꒨⁰̷̴͈ ₎ა‧˚₊*̥하고 타지도 알려주고 싶어서 네이버 지도찍고 확인하고 두어번 크로스체크하다가
- 15:20
- 조회 0
- 잡담
-
- 엔씨) 엔린이 건이 안타 𐩣(੭♡’ᗜ‘♡)੭ 𐩣(੭♡’ᗜ‘♡)੭ 𐩣(੭♡’ᗜ‘♡)੭
- 15:20
- 조회 0
- onair
-
- 근데 참 저렇게 돈은 못주더라도 크보에서 뛰면 성장할 수 있게 도와주던가 란 생각이 들기도 함 (하현승만 말하는거아님
- 15:20
- 조회 7
- 잡담
-
- 저 돈이면 실패하고 돌아와도 충분할거같은데
- 15:20
- 조회 11
- 잡담
-
- 도미들아 컨텐츠왔다 초록유니폼 입은날 서in국 닮은 야선
- 15:19
- 조회 38
- 잡담
-
- 운동선수는 유전이 중요한가??
- 15:19
- 조회 54
- 잡담
-
- 재능있는 선수도 맞고 운도 진짜 좋은것 같다 ㅋㅋㅋㅋ
- 15:19
- 조회 22
- 잡담
-
- ㅅㅅㅋ 영입하려고 받은 돈 남아서 아시아권 망주들 찔러보는건가
- 15:19
- 조회 40
- 잡담
-
- 어젠가 야구의참견에서 드랲 최대어들 소개해줬었는데
- 15:19
- 조회 31
- 잡담
-
- 한화) 종혁이다 (੭ • ө • )੭⁾⁾🧡
- 15:19
- 조회 6
- onair
-
- 엔씨) 올 세잎이네
- 15:19
- 조회 7
- onair
-
- 난 크보 올스타 라이브해주는 거 좋아..
- 15:19
- 조회 58
- 잡담
-
- 하현승은 재능도 미쳤는데 타이밍도 미친 수준인거
- 15:19
- 조회 123
- 잡담
-
- 엔씨) 재인이 도루 성공 𐩣(੭♡’ᗜ‘♡)੭ 𐩣(੭♡’ᗜ‘♡)੭ 𐩣(੭♡’ᗜ‘♡)੭
- 15:19
- 조회 8
- onair
-
- 난 그냥 메쟈다녀온 선수들이 저 조건이면 어떤건지 그래도 크보 남는게 좋은지 설명해주는거 보고싶아
- 15:18
- 조회 38
- 잡담
-
- 양키스는 다른 망주들 왜 다 뺏긴거야?
- 15:18
- 조회 32
- 잡담
-
- 돈도 돈인데 갔다가 실패해도 돌아올곳이 있다는게
- 15:18
- 조회 49
- 잡담
-
- 크보보면 신인투수들 잘해도 걱정이야
- 15:18
- 조회 193
- 잡담
-
- 롯데) 아니.. 자티비 모야...?
- 15:18
- 조회 75
- 잡담
-
- 사사키머니의 영향도 있는건가??
- 15:18
- 조회 9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