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롯데) 유소년야구 하는 얼라 롤모델이 황이래 ㅋㅋ

무명의 더쿠 | 11:30 | 조회 수 155

중학교 1학년임에도 키 186㎝의 뛰어난 신체 조건을 갖추고 결승전 선제 홈런 등 투타에서 맹활약한 박민겸(동작구유소년야구단)이 대회 최우수선수(MVP)상을, 이재우(일산자이언츠유소년야구단)와 이지형(동작구유소년야구단)이 우수선수상을 차지했다.

MVP 박민겸은 "저를 믿어주신 감독님, 코치님, 항상 응원해 주신 부모님 덕분에 이 상을 받은 것 같다. 저 혼자 받은 상이 아니라 든든하게 함께해준 우리 팀 모두가 받은 상이라고 생각한다. 오늘의 우승을 잊지 않고 더 노력하며 성장하는 선수가 되겠다"며 "가장 좋아하는 선수는 롯데 자이언츠 황성빈 선수이다. 리더십과 책임감으로 팀 분위기를 이끌어가는 모습과 훌륭한 인성을 본받고 싶다. 또한 경기에서 적극적인 플레이로 상대를 흔들며 팀에 활력을 불어넣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고 멋있어 보여 좋아하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와 근데 남자애들 늦게 크는거 생각하면 중1에 186은 완전 어나더레벨...ㄷㄷ 얼라가 황 플레이 좋아한다는데 ㄹㅇ 남잼민 콜렉터네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아니 그냥 아까 갑자기 간지 드립 치는걸 부장님처럼 받는애 나올때부터 플망임ㅋㅋㅋㅋㅋㅋㅋ
    • 12:47
    • 조회 0
    • 잡담
    • 난 앞쪽빼곤 별로 그렇게 순서가 유의미한 해라고 생각 안해서 관심없다는거 이해가는데 멍청하다는 댓 줄줄이 달려서 ??? 함
    • 12:47
    • 조회 11
    • 잡담
    • 두산) 짤 주웟음
    • 12:47
    • 조회 21
    • 잡담
    • 오타니도 남았다 하는데 오타니 한국 상황이었으면 안남았어
    • 12:47
    • 조회 45
    • 잡담
    • 용병은 국내선수가 아닌데ㅠ
    • 12:47
    • 조회 30
    • 잡담
    • 관심있건없건 여기 글 보고 유망주들이 결정하는것도아닌데
    • 12:47
    • 조회 33
    • 잡담
    3
    • 솔직히 드랲선수 걍 배아프니까 가라는 거의 나오지도 않음
    • 12:47
    • 조회 31
    • 잡담
    • 걍 플망된건 단순함 우리팀이 못가지니 ㅎㅎㅅ 갔으면 이거때문이지 머...
    • 12:46
    • 조회 40
    • 잡담
    • 고고아메리카 칭찬 뉘앙스 아닌가?
    • 12:46
    • 조회 65
    • 잡담
    4
    • 한화) 아 난 시환이가 진짜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46
    • 조회 14
    • 잡담
    1
    • 그리고 올시즌 끝나고 퐈인선수 호로록 안하는것도 배려의 영역인거지
    • 12:46
    • 조회 27
    • 잡담
    1
    • 이미 뛰는 선수 고고 아메리카 -> 7년 채워서 메쟈로 가세요~
    • 12:46
    • 조회 64
    • 잡담
    5
    • 근데 맥락만 봐도 배아파서 제발 미국 가라 ㅠ~~~ 이건 다르지 않나
    • 12:46
    • 조회 9
    • 잡담
    • 갑자기 진지하게 고고아메리카랑 같은 말이라는 글을 보고
    • 12:46
    • 조회 160
    • 잡담
    12
    • 인간은 이기적이어서 즈그팀선수가 가면 싫겠지 뭐
    • 12:45
    • 조회 87
    • 잡담
    2
    • 10번픽이라 하엄김 다 나가나 있으나 우리팀 1라운드 드랩과는 진짜 상관 없기는 함
    • 12:45
    • 조회 62
    • 잡담
    • 여기가 제일 타팀 우호적이고 이런거 맞는데 한편으론 뭔 사건 터지면 사불도 심하던데
    • 12:45
    • 조회 85
    • 잡담
    9
    • 한화) 📢15분뒤 살아움직이는 챈성 확인가능
    • 12:45
    • 조회 40
    • 잡담
    2
    • 여긴 당장 올해끝나고 퐈인선수 호로록도 잘 안하는데
    • 12:45
    • 조회 47
    • 잡담
    • 한화) 하 노시환 내향인이 올리브영간다그럼 와아 나도 살거있었는데 잘됐다! 하고 웃으며팔짱끼는 외향인같다
    • 12:45
    • 조회 34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