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개짜증난다 아겜 때 선발 2명 가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갑자기 출처가 펨코 공원 이렇다니까 정신이차려짐
- 15:04
- 조회 0
- 잡담
-
- 지금 제일 손톱뜯는거
- 15:04
- 조회 31
- 잡담
-
- 돈을 저만큼 쓰면 구단도 신경 많이 쓰긴하겠다
- 15:04
- 조회 7
- 잡담
-
- 뭔가 내생각은 미국 진출에 더 생각이 컸으면 잔류 선언을 그렇게 애진작에 안했을거라 생각
- 15:04
- 조회 16
- 잡담
-
- 저거 기사보면 기사 자체에 하현승은 움직임 없다임ㅇㅇ 스카우터 쪽에서 흘리는 거지 ㅋㅋㅋㅋㅋㅋㅋ
- 15:04
- 조회 34
- 잡담
-
- 김지우 다음 정배는 없는거라 보면됨
- 15:04
- 조회 30
- 잡담
-
- 일단 양키스가 이렇게까지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하현승 측은 이렇다 할 움직임을 보이지 않고 있다. KBO 신인드래프트 참가 신청은 오는 7월 1일부터 8월 22일까지. 불과 한 달 사이에 계약금을 무려 75만 달러(약 12억원) 넘게 올린 양키스. 앞으로 움직임이 더 공격적으로 변할 수도 있다.
- 15:04
- 조회 43
- 잡담
-
- (~˘▾˘)つ──☆*:・゚ ☆*:・゚곧 7월이 되는 마법이야!
- 15:04
- 조회 43
- 잡담
-
- 우리팀오면 조건 알려준다
- 15:04
- 조회 40
- 잡담
-
- 근데 저런식이면 진짜 앞으로 크보에 남은 선수들 없어 보이긴 하네
- 15:04
- 조회 46
- 잡담
-
- 근데 뭔가 우리나라 유망주들 kbo에서도 저런 육성 플랜 제시하고 지킬 수 있는 제도 마련되면 좋겠어
- 15:04
- 조회 17
- 잡담
-
- 한화) 산흠이 화이팅( و ˃̵ ꃪ ˂̵ )و
- 15:04
- 조회 4
- onair
-
- 갈거면 벌써 갔다니까
- 15:04
- 조회 111
- 잡담
-
- 한화) 산흠이다
- 15:03
- 조회 3
- onair
-
- 메쟈도 옛날 이후에 큰돈들여서 데려가는건 작년애들부터라 직행 어떤지 또 다시보긴 해야함
- 15:03
- 조회 33
- 잡담
-
- 아 하긴 기사뜨니까 크보팬들도 저조건이면 가라... 이러고 있으니 썰 흘린거구나
- 15:03
- 조회 67
- 잡담
-
- 근데 금액이 저지경이면 뭐 그냥.. 돈만주고 니가알아서크렴 할 리가없네
- 15:03
- 조회 52
- 잡담
-
- 아니 펨코에 글이 올라오긴 한 거임?
- 15:03
- 조회 127
- 잡담
-
- 나 안정형 야선 좋아하는데..
- 15:03
- 조회 49
- 잡담
-
- 일단 양키스가 이렇게까지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하현승 측은 이렇다 할 움직임을 보이지 않고 있다.
- 15:03
- 조회 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