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태양아... 그냥 불러봤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5316044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53 다리는 좀 어떻니...그 잘생긴 얼굴로 안타치고 센스있게 주루하고 2루 수비 잘하던 모습이 그립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