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고 아니라도 손호영 박승욱이 있고 못미덥지만 ㄱㅅㅁ도 있고 2군에 호준이도 있어.. 아무리 빠따가 중요해도 센터수비는 진짜 수비중심임. 수비 괜찮은 선수가 2루서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