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저녁에 닭도리탕 먹을거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돌돌태
- 12:36
- 조회 0
- 잡담
-
- SSG) 점심시간 심심해서 깨스통 본다ദ്ദി૮₍ •̅𐃬•̅ ₎ა
- 12:36
- 조회 1
- 잡담
-
- 엔씨) 집이 올라오는 거 때문에 쩔 계속 쓴거 아닐까싶기도,,,,
- 12:36
- 조회 6
- 잡담
-
- 엔씨) 오늘 가든이 생일이네
- 12:36
- 조회 1
- 잡담
-
- 롯데) 호주이는 수비 괜하지않나?
- 12:36
- 조회 7
- 잡담
-
- 배고프다에서 배고프다 이상의 의미를 찾지 말자
- 12:36
- 조회 13
- 잡담
-
- 본인은 관심 없으면 관심끄고 다른사람은 관심없으면 없다고 말하고싶은가보지
- 12:36
- 조회 16
- 잡담
-
- 타팀팬인데 난 너무 상관있어ㅋㅋ큐ㅠㅠㅠ
- 12:35
- 조회 58
- 잡담
-
- 걍 이래서 쓰고 저래서 쓰고 자체가 의도궁예고 공지위반이여 걍 글을 글로봐 의미 찾지말고
- 12:35
- 조회 13
- 잡담
-
- 여기에서야 그러는 덬들 없기는 하지만 다른 커뮤들 보면 최대어 어차피 우리가 못 지명하는 거 미국가라는 심보의 인간들 은근 있음
- 12:35
- 조회 19
- 잡담
-
- 한화) 우리 화이트 부상때 대체선발 누구였지?
- 12:35
- 조회 30
- 잡담
-
- 엘지) 이대형 시구 영상 올라온거 봤어? 찬규는 역시 엘지팬이야 감다살ㅋㅋㅋㅋㅋ
- 12:34
- 조회 56
- 잡담
-
- 근데 난 ㅎㅎㅅ 미국가면 너네 팀도 영향있다 하는것도 잘모르겠음 ㅋㅋㅋ
- 12:34
- 조회 151
- 잡담
-
- 이런 플에 그런 글 쓰는건 분명 이런 의도가 아니고 저런의도일것이다 이런거도 피곤하다
- 12:34
- 조회 53
- 잡담
-
- 여기는 아닌 것 같긴 한데 인스타 유튜브 카페만 가봐도 사실 타팀 좋은 소식을 싫어하는 사람들도 많아서
- 12:34
- 조회 21
- 잡담
-
- 키움) 태현이 맨날오면 좋겠다
- 12:34
- 조회 42
- onair
-
- 크보 생각하는 팬 얼마나 된다고...
- 12:34
- 조회 20
- 잡담
-
- 롯데) 우리 밀니폼 선수들이 입으면 유독 훤칠해보여
- 12:34
- 조회 48
- 잡담
-
- 엘지) 정빈이는 사람좋아댕댕이 같아 ㅋㅋㅋㅋ
- 12:34
- 조회 21
- 잡담
-
- 진짜 관심없는 사람 -> 글을 안씀 / 가지마라는 플에 굳이 가든말든 관심없다 글쓰는 사람 -> 관심이 없지 않음
- 12:34
- 조회 9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