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당연히 가을야구로 만족하는 덬들도 있겠지만 https://theqoo.net/kbaseball/4255302544 무명의 더쿠 | 11:14 | 조회 수 103 올해같은 투수력에 작년타격성적이면 얼마나 좋을까싶은ㅠㅠ (물론 후반기에 좋아질거라 보는데) 난 3-4위해서 플옵가기는 만족스럽지못함 신구조화가 됐을때 우승이라는 결과물 얻고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