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씨 개짝아 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https://www.threads.com/@esperer_dy/post/DZ73C1KAWOw?xmt=AQG0RqcG3wN15UjENE41bJcoGKNtTJwPRzhri75uJo7K4A_ucWVjcd3RyzWBykT4TFRuytx0&slof=1

글씨 개짝아 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https://www.threads.com/@esperer_dy/post/DZ73C1KAWOw?xmt=AQG0RqcG3wN15UjENE41bJcoGKNtTJwPRzhri75uJo7K4A_ucWVjcd3RyzWBykT4TFRuytx0&slof=1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9 | 06.21 | 42,22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4,687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341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06140 | onair | 머야 홈쇼핑이야? | 15:58 | 2 |
| 15206139 | 잡담 | 엘지) 어어 감추로 뽑아주시긔 | 15:58 | 2 |
| 15206138 | onair | 야구 인기많아지니까 오만걸로 신난거 티낸다싶은 | 15:58 | 8 |
| 15206137 | onair | 😴1분 뒤에 깨워주세요 | 15:58 | 2 |
| 15206136 | 잡담 | 넥센타선 제일 쩌는건 14년도임 | 15:58 | 7 |
| 15206135 | 잡담 | 3시 45분에 라이브 시작 이거 너무 4시에 발표같았음 | 15:58 | 9 |
| 15206134 | onair | 아니 광고하지말고 명단발표해주세욬ㅋㅋㅋㅋ | 15:58 | 39 |
| 15206133 | 잡담 | 엘지) 송찬의(우익수)-박해민(중견수)-오스틴 딘(지명타자)-문보경(3루수)-문정빈(1루수)-박동원(포수)-오지환(유격수)-구본혁(2루수)-문성주(좌익수) | 15:58 | 14 |
| 15206132 | onair | 격전지분석이뭐여? | 15:58 | 33 |
| 15206131 | onair | 이정도면 걍 오분전에 했어도 됐잖아요 | 15:58 | 14 |
| 15206130 | onair | 4시에 또 한명씩 부르겠지? 2 | 15:58 | 19 |
| 15206129 | 잡담 | 키움) ㄹㅇㅇ / 김동규 등록, 박준현 말소 1 | 15:58 | 73 |
| 15206128 | onair | 엘지) 걍 우리는 나름 크보앱 줄세워놨다 그 뒤는 니들책임ㅇㅇ 하며 보는중이긴 해 3 | 15:58 | 62 |
| 15206127 | onair | 뭐야 지금 홈쇼핑이야? | 15:58 | 16 |
| 15206126 | onair | 작년에 올스타 명단 공개 라이브로 하지 않았어? 1 | 15:58 | 20 |
| 15206125 | onair | ㅅㅈㅎ 재밌었으면 다들 라이브만 기다림 1 | 15:58 | 21 |
| 15206124 | onair | 좀 있으면 홈쇼핑도 하겄네 | 15:58 | 10 |
| 15206123 | onair | 그 키티네 축하사절단 선생님 누구셨지 동진 선수였나? 4 | 15:58 | 52 |
| 15206122 | onair | 솔직히 노잼죄가 크다 9 | 15:58 | 247 |
| 15206121 | onair | 아직도 2분 남음 | 15:58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