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열쩡으로 하나된 🎤^ᶘ= ´△`=ᶅ^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슬쩍봐도 우리 휀들 얼마나 열심히 했는지 눈에보임쓰
- 16:32
- 조회 0
- 잡담
-
- 엘지) 스틴이 성적도 좋고 친화력도 좋고
- 16:32
- 조회 0
- 잡담
-
- 엘지) 선수단 못받은건 솔직히 팬의 손을 떠난 문제라 쩔수없지라는 마음...
- 16:31
- 조회 15
- 잡담
-
- 한화) 백호랑 인서 같이 멧돼지 분장 해주면 안됨?
- 16:31
- 조회 3
- 잡담
-
- 두산) 베팁 보너스 줘라
- 16:31
- 조회 12
- 잡담
-
- SSG) 그냥 최정랜더스네요
- 16:31
- 조회 45
- 잡담
-
- 엘지) 그렇게 열심히 독려하고 투표했는데 몇명 못가서 아쉽다(이해가능)
- 16:31
- 조회 44
- 잡담
-
- 두산) 잠실 베어스하우스에 마킹지 누구누구 있는지는
- 16:31
- 조회 9
- 잡담
-
- 감추는 몇 명 뽑아?
- 16:31
- 조회 18
- 잡담
-
- 롯데) 1,2번 얘기하니까 또 개막전 예스 호엥 테이블세터 조금 그리워지네
- 16:31
- 조회 25
- 잡담
-
- 엘지) 오스틴 효자롤
- 16:31
- 조회 14
- 잡담
-
- 한화) 와 라자 선수단투표 1등햇네 ㄷㄷ
- 16:31
- 조회 27
- 잡담
-
- 두산) 작년에 6명뽑힌팀 감추 1명잇엇네
- 16:31
- 조회 131
- 잡담
-
- 엘지) 참치 근데 작년에 미스터올스타까지 받고 거의 3,4년 올출이라
- 16:31
- 조회 29
- 잡담
-
- 엘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1위라는 것은
- 16:31
- 조회 25
- 잡담
-
- 롯데) 잠실롯데몰이랑 선수단숙소랑 가까움 야구장도가까움
- 16:31
- 조회 40
- 잡담
-
- 한화) 외국인 WAR 총합 순위
- 16:31
- 조회 65
- 잡담
-
- 삼성) 작년에 만두의 5무리사건... ꒰( ꙨꙻᴗꙨꙻ )꒱
- 16:31
- 조회 40
- 잡담
-
- 두산) 장발빈 올스타에서 보는거야? ₊‧✩•.˚⋆∧( ⸝⸝ᵒ̴̶̷ Ⱉ ᵒ̴̶̷⸝⸝ )∧⋆˚.•✩‧₊
- 16:31
- 조회 7
- 잡담
-
- 기아) 우리 작년 올스타 뭐했어...? 와 나 진짜 작년 기아야구 걍 기억에서 지운듯
- 16:31
- 조회 6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