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리대로 선발로테 돌렸는데 선발이 터지고 투교했는데 불펜 터지고 라인업쓰고 대타썼는데 못치고 이래서 진게 아니라 5이닝먹는 투수들을 5,6선발쓰고(난 6선발하려면 모든 선발이 6이닝 이상 던져야한다고 생각해서) 우중있었는데 몸푼 투수 없어서 위기때 결국 대량실점, 햄스복귀선수를 주전이 아니라 유격에 넣음 결국 실책나오고 1회부터 실점, 대타감 있는데 득점권에 안씀...
순리대로 선발로테 돌렸는데 선발이 터지고 투교했는데 불펜 터지고 라인업쓰고 대타썼는데 못치고 이래서 진게 아니라 5이닝먹는 투수들을 5,6선발쓰고(난 6선발하려면 모든 선발이 6이닝 이상 던져야한다고 생각해서) 우중있었는데 몸푼 투수 없어서 위기때 결국 대량실점, 햄스복귀선수를 주전이 아니라 유격에 넣음 결국 실책나오고 1회부터 실점, 대타감 있는데 득점권에 안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