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까지 6선발하고 원태 휴식 없이 다음주 화요일에 나오고 클린이 빼주고 5일로테 도는 지금 성적도 차라리 클린이를 빼는게 낫지 클린이는 정식 용병아니라고 성적 안좋고 이닝 못먹어도 냅두고 지금 팀에서 두번째로 이닝 많이 던진 원태는 빼고있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마하 (~˘Θ˘)~♫•*¨*•.¸¸♪
- 12:26
- 조회 1
- 잡담
-
- 삼성) 뎁스에서 경쟁도 중요하지만 선수한테는 내 자리가 주는 안정감도 있는 것 같더라
- 12:25
- 조회 6
- 잡담
-
- 엘지) 로지텍 작은거 화이트 사고싶었는데
- 12:25
- 조회 6
- 잡담
-
- 한화) 시환이 끝내기 치기 전 덕아웃 모습 보는 장면 이팁아 찍어주면 안되냐ㅋㅋㅋ
- 12:25
- 조회 16
- 잡담
-
- 퐈 시즌에도 n억 더주면 이적 하냐 마냐 얘기하고 노는데 뭐
- 12:25
- 조회 47
- 잡담
-
- 나도 사실 아마선수들 미국 가고 안가고 별 생각없긴 함 ㅋㅋㅋㅋ
- 12:25
- 조회 82
- 잡담
-
- 하현승 우리팀 아니어도 걍 크보에서 뛰는거 보고싶은데
- 12:24
- 조회 49
- 잡담
-
- 삼성) 6선발 기사 떠있길래 보는데
- 12:24
- 조회 51
- 잡담
-
- 올해 드랲 풀 ㅂㄹ야??
- 12:24
- 조회 46
- 잡담
-
- 메쟈 직행해서 성공한 케이스가 거의 없는데
- 12:24
- 조회 44
- 잡담
-
- 삼성) 올라올수 있는 걸 감독때문에 더 막혀있는거 같은 느낌이야
- 12:24
- 조회 17
- 잡담
-
- 롯데) 얘들아 나 예스가 너무 좋다
- 12:24
- 조회 27
- 잡담
-
- 가던말던도 아니고 미국 좀 갔으면 하는것도 보임
- 12:24
- 조회 69
- 잡담
-
- 키움) 🧡지금 선발이 성경구절 쓴 앤가?
- 12:24
- 조회 18
- onair
-
- 두산) 플렉센 수술하면 어차피 데리고 있어도 내년에 못뛰겠네
- 12:24
- 조회 52
- 잡담
-
- 상위도 안터지는 사람 많다고 하는데 그럼 뒤로 갈수록 얼마나 더 많겠냐고ㅋㅋㅋㅋㅋ
- 12:24
- 조회 27
- 잡담
-
- 롯데) 비오네
- 12:24
- 조회 36
- 잡담
-
- 근데 뭐 자기팀이 뽑을 그거 아니면 별 관심없을수있지
- 12:24
- 조회 68
- 잡담
-
- 삼성) 유격을 걍 상준이 쓰면되는걸 왜 그걸 김영웅한테 억지로 퍼먹이려는걸까
- 12:24
- 조회 19
- 잡담
-
- 롯데) 퓨 이이무라 선발이다
- 12:23
- 조회 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