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버그만 없으면 딱인데 ㅡㅡ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투수로서 기록도 거의없고 그마저도 그닥인데
- 12:29
- 조회 12
- 잡담
-
- ㅇㅇㄱ 요즘 초딩~중딩한테 유행하는 템? 뭘까? 슬랑이? 왁뿌?
- 12:29
- 조회 0
- 잡담
-
- 난 우리팀이 못 뽑아도 크보풀 위해서 안 가면 좋겠어
- 12:28
- 조회 11
- 잡담
-
- 삼성) ㄱㅇㅇ 몸 둔한게 일개 팬이 봐도 보이는데
- 12:28
- 조회 14
- 잡담
-
- 아니 근데 미국은 사전접촉 가능한게 존나 에바같은데
- 12:28
- 조회 15
- 잡담
-
- 믈브는 1라가 막 몇백억 받아?????
- 12:28
- 조회 4
- 잡담
-
- 진짜 관심없으면 걍 지나가는 플이지 않나
- 12:28
- 조회 22
- 잡담
-
- 솔직히 1라감이 10명 있는 수준도 아니라 갈수록 그냥 우리 1라 선수가 타격 있는거임
- 12:28
- 조회 17
- 잡담
-
- 플무로 고우석 아들 약간 문동주 보여ㅋㅋㅋ
- 12:28
- 조회 15
- 잡담
-
- 삼성) 6월 우리 전통적으로 힘들었다는데
- 12:28
- 조회 30
- 잡담
-
- kt) 쪼대 자기 첫홈런공 못찾은건 괜찮다고 하면서 인산이 첫 안타공은 호다닥 챙기네
- 12:28
- 조회 9
- 잡담
-
- 인천에 가성비 호텔 있을까???
- 12:27
- 조회 35
- 잡담
-
- 월루하러 와서 핫게 먼저 봤는데 애호박국밥에 애호박을 빼달라 하면 어떻게해요
- 12:27
- 조회 27
- 잡담
-
- 뜬금없는데 올스타, 국대 다 노관심인건 나뿐일듯...
- 12:27
- 조회 99
- 잡담
-
- 삼성) 난 찬희 와리가리 시킬까봐 걱정했지
- 12:27
- 조회 25
- 잡담
-
- 삼성) 김영웅도 2달만에 복귀인데 유격수 보라하면 그게 잘도 되겠다ㅋㅋㅋ
- 12:27
- 조회 12
- 잡담
-
- 우리팀이 뽑는 선수 아니니깐 관심 없는거랑, 어차피 우리팀이 못 뽑으니깐 가는거 좋다는건 다름
- 12:26
- 조회 129
- 잡담
-
- 근데 애초에 가는게 이상하지 않아서 별생각없는데
- 12:26
- 조회 80
- 잡담
-
- 난 드랲도 드랲인데 최대어였던 선수들 애매하게 마이너리그에서 잊혀지는게 싫음
- 12:26
- 조회 59
- 잡담
-
- 삼성) 6월 진짜 힘드네
- 12:26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