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작년 가을 너무 행복했는데 감독 재계약 백퍼였어서 슬펐음
무명의 더쿠
|
10:56 |
조회 수 112
가을 잘해서 좋았는데 이 성적이면 박진만 안나갈거 뻔해서 내년에 또 고통받겠구나 했는데 어떻게 예상이랑 똑같니 변하지를 않아
가을 잘해서 좋았는데 이 성적이면 박진만 안나갈거 뻔해서 내년에 또 고통받겠구나 했는데 어떻게 예상이랑 똑같니 변하지를 않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