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걍 감독 뭔가 이상하자나? 걍 감독은 그 선수가 자기가 하는 야구에 맞는거임
무명의 더쿠
|
10:52 |
조회 수 33
걍 좋아서 더 쓰는거지 뭐 포수도 야수 포지션 바꿔가면서 무리 시키는거도
선발 쓰는거 불펜 쓰는거..
근데 그걸 뭐 차별한다 어쩐다 하는거 너무 유치해서 말 안하려고 해도 결국 플 타다 보면 하게 만드는...
걍 좋아서 더 쓰는거지 뭐 포수도 야수 포지션 바꿔가면서 무리 시키는거도
선발 쓰는거 불펜 쓰는거..
근데 그걸 뭐 차별한다 어쩐다 하는거 너무 유치해서 말 안하려고 해도 결국 플 타다 보면 하게 만드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