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가 불과 2~3년전에 하반기에 9위?10위?에서 가을야구 갔잖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5277923 무명의 더쿠 | 10:51 | 조회 수 171 생각보다 있을 수 없는 일은 아님 걍 흐름 타고 연패연승 같이 타는 팀 있으면 한팀씩은 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