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알못인데 우리나라 학생들 메이저에 데려갈 정도로 잘하는 편이었어?
- 15:33
- 조회 0
- 잡담
-
- 엔씨) 이런말해도되나 재인이는진짜달라
- 15:33
- 조회 3
- 잡담
-
- 다른 선수들은 몰라도 송성문은 키움 메쟈 진출한 선수들 낙수효과 본거지
- 15:33
- 조회 24
- 잡담
-
- 나랑 같이 뛰던 선배가 메쟈가는거 보고 나도 갈래 하는거 큼 로스쿨도 많이 보내는 학교는 계속 보내
- 15:33
- 조회 11
- 잡담
-
- 샌프 시장이 시구한거는 놀랍긴했음
- 15:33
- 조회 10
- 잡담
-
- 한화) ㅅㅈ ㅠ
- 15:33
- 조회 2
- onair
-
- 현승학생 먹을거 다 양보할게 https://theqoo.net/kbaseball/4255578160 무명의 더쿠 | 15:15 | 조회 수 126 。°ʕ°´ᯅ`°ʔ°。
- 15:33
- 조회 28
- 잡담
-
- 그냥 우리가 자주보는 캡모자 로고만 봐도 양키스꺼 개많음
- 15:33
- 조회 14
- 잡담
-
- 3년연속으로 메이져 포스팅 한 팀이고 2020년대 들어와서 네명 보냈는데
- 15:33
- 조회 28
- 잡담
-
- 키움에 코치 거의 안남았다는건 뭔말임?
- 15:33
- 조회 33
- 잡담
-
- 다 떠나서 곧 포스팅할 안우진과 그 뒤 이을려고 하는 박준현이 키움에 있잖아 그게 엄청 크지 하현승도
- 15:32
- 조회 27
- 잡담
-
- ㅇㅇㄱ 예체능은 부모님이 묻기 전에 온갖 사람들이 다 모두 다!!! 얘는 시켜야한다고 해서 부모님이 어어...? 하면서 시키게되더라
- 15:32
- 조회 19
- 잡담
-
- 키움 구단 노하우도 있는것도 맞음 고우석 포스팅 쓸때 서류작업 도와줬대잖아
- 15:32
- 조회 59
- 잡담
-
- 미국쪽은 진짜 스케일이 다르긴하다
- 15:32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주형이 쪼꼬매ʕ ◔ᴗ◔ʔ
- 15:32
- 조회 10
- onair
-
- 엔씨) N팀 형님들아 ...동생들 봤지?
- 15:32
- 조회 19
- 잡담
-
- 양키스는 수염이랑 머리 기르면 안된다고 하지 않았나?
- 15:32
- 조회 61
- 잡담
-
- 두산) 주형이 올만에 보니까 더 조그맣네
- 15:32
- 조회 14
- onair
-
- 근데 나머지 9개 구단이랑 키움이랑 뎁스 차이가 그정도임? 그정돈 아니라 생각했는데
- 15:32
- 조회 146
- 잡담
-
- 롯데) 오늘 바람 장난아니다
- 15:31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