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지금 8~10위는 가을 가기 힘들어?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5272837 무명의 더쿠 | 10:46 | 조회 수 464 뉴비라서 잘 몰라 가망성 없다고 봐야하나...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