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머글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메쟈놈들 짜증난다
- 11:56
- 조회 0
- 잡담
-
- 혹시 고척 사이렌오더 같은 거 있어?? 아니면 무조건 현장결제야?
- 11:55
- 조회 11
- 잡담
-
- 삼성) 6-7이닝 0-3실점 이내 했어도 승이 잘 안따라주면 사람들이 잘 체감을 안해.. 그래서 승이 중요하다는거임
- 11:55
- 조회 5
- 잡담
-
- 두산) 오늘 대량득점 안되나요 ʕ ◔ ᴥ ◔ ʔ
- 11:55
- 조회 3
- 잡담
-
- 엘지) 근데 보라뚱땡이 시구 이후에
- 11:55
- 조회 16
- 잡담
-
- 키움) 현승아 가지마러... 우리 보낼얘도있어서 많이보러와...
- 11:55
- 조회 14
- 잡담
-
- 롯데) 고나 같이 박을때 한달도 갔었나?
- 11:55
- 조회 7
- 잡담
-
- 솔직히 나는 김도영 안현민 같은 선수도 우리팀 아니라서 ㄱㄱ아메리카라고 하는거지만
- 11:55
- 조회 35
- 잡담
-
- 야구방엔 은근 하현승 미국갔으면 하는 덬들도 있는듯ㅋㅋㅋㅋ
- 11:55
- 조회 66
- 잡담
-
- 올스타 오늘 뜨는건 팬투표랑 선수단 투표 합산인거지?
- 11:55
- 조회 10
- 잡담
-
- 롯데) ㄱ씨는 24년도에 3할 14홈런인데 우르크가 110이 안되네
- 11:55
- 조회 18
- 잡담
-
- 메쟈 직행해서 잘된 케이스가 누가있니
- 11:55
- 조회 34
- 잡담
-
- 티켓링크 예대 만료시까지 알림 안오면 자동환불인가?
- 11:54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진짜..... 오래걸려서 불안햇는데
- 11:54
- 조회 33
- 잡담
-
- 롯데) 고는 진짜 2루수비할 몸은 아닌듯
- 11:54
- 조회 39
- 잡담
-
- 고졸하고 바로 메쟈가면 군대는 어떻게 돼?
- 11:54
- 조회 86
- 잡담
-
- 키움) 엥??? 현승이 안가기로했자나...?!
- 11:54
- 조회 100
- 잡담
-
- 삼성) 김영웅 제대로 뱉은 것도 아이고 했는데 아이싱한게 날 빡치게해
- 11:53
- 조회 61
- 잡담
-
- 난 메쟈 알빠냐 생각이라 크보 올 얼라들 빼가는거 싫음
- 11:53
- 조회 70
- 잡담
-
- 올스타 감추는 언제뜨는지 알려주면 얼짱
- 11:53
- 조회 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