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타전 말이야 6시시작이던데 앞에행사는 언제부터해? https://theqoo.net/kbaseball/4255267160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26 입장해서 이것저것 이벤트하잖아그런거 다보고싶다하면 몇시시작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