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염둥이즈인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역발상으로 본프레레 야구 할 정도로 잘치는 용타 데려오는건?
- 11:58
- 조회 1
- 잡담
-
- 삼성) 한 번 맘에 들면 오래가고 한 번 찍히면 오래 가는거 같아
- 11:58
- 조회 5
- 잡담
-
- 현승군 가나 안가나 큰 의미없을 팀 덬인데 안갔으면 좋겠음
- 11:58
- 조회 34
- 잡담
-
- 롯데) 우끼 인스스
- 11:58
- 조회 67
- 잡담
-
- 하현승 메쟈가지마 ٩(//̀Θ/́/)۶
- 11:58
- 조회 69
- 잡담
-
- 삼성) 다른부상도아니고 햄스인데 난 진짜 대타로시작할줄...... 지타도 전뱅빼고 3영웅도 아니고 유영웅스타팅은
- 11:57
- 조회 20
- 잡담
-
- 롯데) 빠따가 안되는 사이클이면 수비라도 잘해서 지명수비로라도 쓰임새가 있던가
- 11:57
- 조회 11
- 잡담
-
- 기아) 주말에 비예보 있던거 아예 사라졌네?
- 11:57
- 조회 26
- 잡담
-
- 한화) 재원이 막내의 삶 시작ㅋㅋㅋㅋ
- 11:57
- 조회 44
- 잡담
-
- 도미네 건희선수는 어쩌다가 주장이야?
- 11:57
- 조회 52
- 잡담
-
- 두산) 야구라도 이겨서 기분세이브 시켜주라
- 11:57
- 조회 19
- 잡담
-
- 그 티빙 4명이 해설할때 늘 같이 나오시는 여자 아나운서분 있지너 이분 왤케 얼굴이 익숙하지
- 11:57
- 조회 49
- 잡담
-
- 삼성) 유영웅하려면 최소 라팍이었어야지
- 11:57
- 조회 31
- 잡담
-
- 롯데) 그놈들처럼 그해 튀는 플루크라도 찍은놈이 없기에..
- 11:57
- 조회 33
- 잡담
-
- 삼성) 김영웅 함평원정 가더라도 이번주까진 퓨 뛰었어야 한듯
- 11:57
- 조회 34
- 잡담
-
- 두산) 올해 시즌중에 어떤덬이 최승용 성적보라고 가져온거 나는 로그만 보였음
- 11:57
- 조회 42
- 잡담
-
- 키움) 정후 아까는 제일 멀리쳐서 넘기고 이번엔 내야안타 ㅌㅋ
- 11:57
- 조회 24
- onair
-
- 김주원은 미국 갈까?
- 11:56
- 조회 123
- 잡담
-
- 다 가시라고요 큠현승 두지우라고요
- 11:56
- 조회 44
- 잡담
-
- 두산) 지금 우리팀 대량 득점을 못해서 본프레레 야구가 안되기 때문에 로그 바꿔야함
- 11:56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