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올브인데 굳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ㅅㅈㅎ 인기팀 팬인데도 팬투표 비중 더 늘리면
- 16:35
- 조회 0
- 잡담
-
- 기아) 홈런더비 때 던져주는건 누가 정하는거야?
- 16:35
- 조회 1
- 잡담
-
- 엘지) 오늘 알지
- 16:35
- 조회 1
- 잡담
-
- 키움) 감추 투수가 많이 갈텐데 안우진 갈 것 같고.....
- 16:35
- 조회 2
- 잡담
-
- kt) 초언준 투표 열심히했는데 퍼포 기대한다 ^ᶘ=◔ᴗ◔=ᶅ^
- 16:35
- 조회 7
- 잡담
-
- 와 근데 기아 투수부문 다 뽑힌거 대박이다
- 16:35
- 조회 28
- 잡담
-
- 두산) 선발+마무리+센터라인
- 16:35
- 조회 12
- 잡담
-
- (난 보갱군 보고싶어)
- 16:35
- 조회 22
- 잡담
-
- 한화) 와 근데 인서멩멧 다 샤이뚱띠들이네 큰일났다ㅋㅋㅋㅋ
- 16:35
- 조회 16
- 잡담
-
- 기아) 상준이 민이 현창이 21-25표씩 받은거 너무 웃겨
- 16:34
- 조회 28
- 잡담
-
- 엘지) 찬의 주영 강훈 감추 주세요 (♧ ˃̵ጥ˂̵ )( ˃̵ጥ˂̵ ☆)
- 16:34
- 조회 7
- 잡담
-
- 선수단 200표 이상 받은 선수 라인업보니까
- 16:34
- 조회 204
- 잡담
-
- 엘지) 근데 이번에 다같이 투표하는 분위기여서 좋았어
- 16:34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우리 올스타짤 올라온거 너무 멋지다 으지 양 옆으로 투수 둘 수빈이 양 옆으로 야수 둘
- 16:34
- 조회 18
- 잡담
-
- 두산) 감추로 정우까지 가면 좋겟다 ʕ ˃̵ጥ˂̵ ʔ
- 16:34
- 조회 8
- 잡담
-
- 삼성) 작년 올스타 썸머레이스 존잼이였어 호야+깔뚱이
- 16:34
- 조회 15
- 잡담
-
- 선수단 투표 없앨거면 팀 쿼터제 받아들여라라고 받아치고 싶군
- 16:34
- 조회 52
- 잡담
-
- 근데 올해 인스타는 중계 좀 신경 썼으면 좋겠음..... 중간중간 구린 인터뷰 넣지말고
- 16:34
- 조회 17
- 잡담
-
- SSG) 5명 ૮₍ -᷅ ﻌ -᷄ ?₎ა
- 16:34
- 조회 51
- 잡담
-
- 한화) 멩멧허 홍보영상도 없엇눈데 투표로 가네..
- 16:34
- 조회 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