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1승 3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고고아메리카 그냥 메쟈 갈 정도로 너무 잘한다는 뜻 아냐...?
- 12:43
- 조회 15
- 잡담
-
- 매기는 그짓말쟁이다 보드랍게 마~해준다면서 맑!!!!!!!!!한다
- 12:42
- 조회 6
- 잡담
-
- 롯데) 막동 참 말잘해...
- 12:42
- 조회 2
- 잡담
-
- 그냥 커뮤바이커뮤 아님??
- 12:42
- 조회 31
- 잡담
-
- 나는 항상 타팀도 잘 되기를 바라는데 내가 덜 늙은 허구연이라서 그런거임?
- 12:42
- 조회 23
- 잡담
-
- 지금 문해력이부족한건지 그냥 우기고보는건지 솔직히 이해가안감
- 12:42
- 조회 22
- 잡담
-
- 키움) 득점권 무득 내가 또 이걸 봐야할까요
- 12:42
- 조회 7
- onair
-
- 키움) ㅈㄴ 너무하다....하
- 12:42
- 조회 17
- onair
-
- 어제 강민호뺀게 문책성 교체야?
- 12:42
- 조회 77
- 잡담
-
- 아니 별 영향없다고도 생각 할 수도 있지 ㅋㅋㅋ 10번째 선수 뽑나 11번째 선수 뽑나 그게 그거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는거고
- 12:42
- 조회 34
- 잡담
-
- 엔씨) 휘집이도 준비 천천히 하고 올라왔으면 했는데
- 12:42
- 조회 13
- 잡담
-
- 뜬금없는데 큠에 그 정현우는 뭐하지?? 선발도나?
- 12:42
- 조회 56
- 잡담
-
- 난 1라 다섯순번안쪽팀팬이라 남일같지않은데
- 12:41
- 조회 62
- 잡담
-
- 삼성) 스탯으로 놓고 보면 이번달 누가 제일 낫다. 이렇게 감독은 생각 안하는 사람이야.. 걍 각자가 정해준 자기만의 기대치 성적이 있는거임
- 12:41
- 조회 21
- 잡담
-
- 매기매기 현승이에겐 보드랍게 마~해줄꺼지? ٩(//̀Д/́/)۶✧
- 12:41
- 조회 44
- 잡담
-
- 걍 맨날 싸우는게 니생각 틀렸고 내생각 존중해 이런식으로 싸우는게 태반인데
- 12:41
- 조회 26
- 잡담
-
- 크보도 드래프트 계약금을 올리면 안되나
- 12:40
- 조회 76
- 잡담
-
- 진짜 고고아메리카랑 다른게 뭔지 모르겠긴 하네
- 12:40
- 조회 194
- 잡담
-
- 서로 경쟁자지만 우리팀 이겼으면하니 니네선발 3이닝 5자책해라는 글 안쓰잖아
- 12:40
- 조회 79
- 잡담
-
- 키움) 아까 만루 무득한거임?
- 12:40
- 조회 23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