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휴식 취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 생각엔 원래 오퍼도 컸어서 만약 맘 바뀐다면 돈 때문은 아닌거 같고 양키스가 어떻게 설득하느냐에 달린듯
- 12:20
- 조회 16
- 잡담
-
- 나 금전감각 박살나서 메쟈놈들 고작 더 쓰는게 4억..? ㅇㅈㄹ중
- 12:20
- 조회 5
- 잡담
-
- 올러쌤에게 오스틴쌤이 크보행 추천한 거 알았어?
- 12:20
- 조회 8
- 잡담
-
- 키움) 성문이는 메쟈에서도 도루 잘한다
- 12:20
- 조회 4
- onair
-
- 한화) 시환이가 현빈이 얘기하는거 왤케 기분 묘하지.. 약간 뭉클,,,,?
- 12:20
- 조회 9
- 잡담
-
- 현승군 남아줘요 크보를 위해
- 12:20
- 조회 10
- 잡담
-
- 키움) 정후 앞에 데버스 좀 빼줄래
- 12:20
- 조회 12
- onair
-
- 엘지) 염 감독은 “막연히 기회를 주는 것만으로는 육성이 안 된다. 차명석 단장님과 계속 얘기했다. 김범석을 비롯해 중점적으로 키우는 유망주가 있다. 이들이 미래에는 주전으로 들어가야 한다. 3년 후에는 오지환-박동원-박해민 대체자 충분히 만들 수 있다”고 강조했다.
- 12:20
- 조회 19
- 잡담
-
- 난 돈 더 올려주면 고민할거같음ㅋㅋㅋㅋㅋㅋ
- 12:20
- 조회 30
- 잡담
-
- 내가 도미는 아니지만 4억이면 도미들이 현승군 마킹으로 보답 쌉가
- 12:20
- 조회 22
- 잡담
-
- 한화) 🐷이사람 왜 내가 홈런 쳤는데 안좋아하지…?
- 12:19
- 조회 48
- 잡담
-
- 하현승군 메쟈가면 큠이 김지우군 지명하려나
- 12:19
- 조회 87
- 잡담
-
- 메쟈놈들아 나한테 4억만 좀 줘봐
- 12:19
- 조회 14
- 잡담
-
- 하현승 미국 간대???
- 12:19
- 조회 116
- 잡담
-
- 삼성) 자욱아 제발 잘해라
- 12:19
- 조회 21
- 잡담
-
- 근데 걍... 돈때문에 그런게 아닌데 학생 의견 존중 좀 해주지
- 12:19
- 조회 46
- 잡담
-
- kt) 되게 쉽게(?) 얘기했는데 맞말 같다ㅋㅋㅋ
- 12:19
- 조회 29
- 잡담
-
- 근데 선수 본인 인생에 남들이 간지나고 안나고 따지는게 난 더 웃긴거 같은..
- 12:19
- 조회 65
- 잡담
-
- 삼성) 어제 감독도 대단한거
- 12:19
- 조회 43
- 잡담
-
- 저정도 차이면 마킹비 이런걸로 모을것 같은디요 ㅋㅋㅋㅋ
- 12:19
- 조회 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