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야참 영상 올라온거 현승이 부분 보는중 https://theqoo.net/kbaseball/4255238408 무명의 더쿠 | 10:14 | 조회 수 77 갠적으루 저연차땐 타자위주로 하고 투수쪽은 교정해서 상황보고 점수차 넉넉할때 올려보는식으로 하고 빌드업 잘해서 나중에 선발도 한번 맡겨보는식으로 길게보고 키우면 좋겟다.... 여기저기서 본거 다 종합해봤을때 투구폼을 많이 다듬긴해야될거같아서 ㅇㅇ 근데또 투수 포기하기엔 너무 아깝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