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에레디아가 요즘 잘치는거 같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236706 무명의 더쿠 | 10:12 | 조회 수 144 정이 스타팅 안되는거면 에레디아 3번은 차라리 안되나?준재 성한이랑 가까이 붙이는게 낫지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