쓱인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여기 분위기 다른데랑 다른거 어쩌라는건지모르겠음...
- 12:53
- 조회 10
- 잡담
-
- 이런식이면 내년드랲도 미국 1,2명은 갈텐데
- 12:53
- 조회 9
- 잡담
-
- 이와중에 도미 동시에 야구 두개보느라 바쁜거 ㄱㅇㄱ
- 12:52
- 조회 17
- 잡담
-
- 플 꼬인 게 “관심 없어” 덬은 따로 있고 타팀 호재 싫어하는 게 뭐 어떠냐는 인간 따로 있음
- 12:52
- 조회 14
- 잡담
-
- 아 작년에도 무슨 플에 관심없다는 얘기했다고 사회성 싸패 운운했다가
- 12:52
- 조회 15
- 잡담
-
- 그리도 더쿠가 늦어라는 말도 웃긴게 알고도 안 가져오는 사람도 많음
- 12:52
- 조회 34
- 잡담
-
- 롯데) 근데 어린왕자 팔긴하는거겠지?
- 12:52
- 조회 19
- 잡담
-
- kt) 마침 쭌더레 해서 기록지 보니 알 수 있어
- 12:52
- 조회 18
- 잡담
-
- 걍 글 고나리나 눈치주는건 공지위반임
- 12:52
- 조회 12
- 잡담
-
- 근데 어차피 하현승은 잔류할듯 ㅋㅋㅋㅋㅋㅋㅋ
- 12:52
- 조회 45
- 잡담
-
- 불타는 피자짤
- 12:52
- 조회 7
- 잡담
-
- 한화) 시환이 영상 올린거 현빈이 내용도 너무 좋아서 시기적절한듯
- 12:52
- 조회 25
- 잡담
-
- 롯데) 아 근데 이이무라 어제 경기는 못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52
- 조회 28
- 잡담
-
- 여기는 ㄹㅇ 메인 주류 안따라가면 패는거같음
- 12:51
- 조회 74
- 잡담
-
- kt) 현민이 목걸이 5선발까지 있어서 로테이션 돌릴거래(˘▾˘;ก)💦
- 12:51
- 조회 24
- 잡담
-
- 난 크보에서 좋은 선수들 보는게 좋음 학생들 그만 빼가면 좋겠어 메쟈는 내 알빠가 아님
- 12:51
- 조회 60
- 잡담
-
- 여기가 타 커뮤랑 젤 다른 부분이 타팀 관심이 엄청 많은 것 같음
- 12:51
- 조회 74
- 잡담
-
- 현역보고도 고고아메리카 하지않냐>현역은 7년채워야가니까 괜찮다 > 그럼 바로 갈수있는 용병한테도 하지않냐>용병이랑 국내선수랑 같냐??
- 12:51
- 조회 70
- 잡담
-
- 엘지) 나 죽기 전에 보고 싶은 게 있어
- 12:51
- 조회 35
- 잡담
-
- 키움) 곧 성문송 타석이다
- 12:51
- 조회 22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