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지보다 카메론이 더 낫다고 생각해서는 아니고 으지가 지금 컨디션 좋은 상태도 아니라 포수 출장 어렵고 승민석 둘 다 쓰려면 카메론을 아예 빼는 거 아닌 이상 외야에서 지타 나와야 되니께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