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성) 굳이 언태 폼 좋은데 말소가 이해 안됨 ㅜ
249 5
2026.06.24 10:03
249 5

ㅜㅜ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06.21 41,67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3,466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5440 잡담 ㅇㅇㄱ 낼 축구 지지만않으면 32강 진출이고 32강은 일>월 새벽4시 맞나? 14:43 0
15205439 잡담 46억이면.. 걍 가세요.. 됨... 14:43 12
15205438 잡담 현승아..... 우리가 잘해줄게........... 14:43 17
15205437 잡담 오전에 들어왔을때 35억이란 글을 봤는데 그새 오른거야?? 14:43 14
15205436 잡담 기아) 않이 탁이 코코몽 진짜 이래도 되는 거임? 14:43 5
15205435 잡담 어떤선택을하든 응원해주고싶다 14:43 2
15205434 onair 두산) 종성이 타격감 좋다 14:43 3
15205433 잡담 나같음 양키스 갈듯 14:43 22
15205432 onair 두산) 종성이 안타 ʕ੭๐ ̇ᗜ ̇๐ʔ੭ʕ੭๐ ̇ᗜ ̇๐ʔ੭ʕ੭๐ ̇ᗜ ̇๐ʔ੭ 14:43 5
15205431 잡담 투수 퐈로도 46억은 힘들지않나 1 14:43 18
15205430 잡담 거절하기엔 너무 큰 금액이었다 < 실존 14:43 12
15205429 잡담 현승군 원래도 양키스가 노렷엇나? 14:42 6
15205428 잡담 아니 난 애초에 남는다고 선언한거부터가 신기했음... 14:42 21
15205427 잡담 몇년전엔 양키스 백인구단 이라고 알고 있었는데 왜 꽂힌거지 14:42 8
15205426 onair 한화) 어휴 다행이다 14:42 8
15205425 잡담 롯데) 근데 현승이가 재능이 진~~~짜 뛰어나긴 한가부다 14:42 37
15205424 잡담 크보에서 연차별 최고연봉 8년차까지 다 합쳐도 45억 안됨.. 1 14:42 74
15205423 잡담 가격보고 가세요 상태됨 1 14:42 25
15205422 잡담 하현승 재능이 투류 타추래매 나라도 베팅함 14:42 42
15205421 잡담 이젠 진짜 안갔음 좋겠다 1 14:42 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