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𐐃ᴥ𐐃 ܸܸ)꒱ 이뻐보여서 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난 ㅅㅈㅎ 일욜경기로 잭로그랑 이미 심정적 이별을 했는데
- 11:33
- 조회 9
- 잡담
-
- 롯데) 아 또 싫어지네 야구도 개못하는것들이 뭐가 당당해서 그지랄...
- 11:33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잭로그 다시 잘할 가능성 없나...
- 11:33
- 조회 15
- 잡담
-
- 롯데) 고 이새끼는 내뜬만 존나 치니까 황 다음에 2번 박아두는 의미가 있나 싶음
- 11:33
- 조회 9
- 잡담
-
- 기아) 나성범은 아들 이야기에 "키는 조금 크지만, 아직은 말랐다. 그리고 천방지축이다. 6학년인데 다른 아이들에 비해 철이 조금 덜 든 느낌"
- 11:33
- 조회 57
- 잡담
-
- 현민이는 미국 갈라면 6년 남았어
- 11:33
- 조회 18
- 잡담
-
- 키움) 성문이 적시타 ✧(੭🍀'ᗜ')੭✧(੭🍀'ᗜ')੭✧(੭🍀'ᗜ')੭
- 11:33
- 조회 21
- onair
-
- 키움) 성문이 적시타 쳤어 얘들아!!!!
- 11:32
- 조회 5
- onair
-
- 키움) 송 적시타
- 11:32
- 조회 8
- onair
-
- 두산) 렉센 돌아온다는 전제하에
- 11:32
- 조회 36
- 잡담
-
- 김주원 포스팅자격 언제가져???
- 11:32
- 조회 38
- 잡담
-
- kt) 다행이야 현민이 6년 남아서
- 11:32
- 조회 26
- 잡담
-
- 키움) 정후 레이한테 사과했대
- 11:32
- 조회 114
- onair
-
- 롯데) 막동도 얼마전에 손목 맞지 않았나?
- 11:32
- 조회 33
- 잡담
-
- 두산) 렉센이를 보내야 하는거 아냐?
- 11:32
- 조회 61
- 잡담
-
- 근데 당연히 사랑해야하는거아냐?
- 11:32
- 조회 55
- 잡담
-
- 스틴이 아직 한국에서 3년밖에 안뛰었어 포스팅기간 7년이라며 ٩(♧//̀Д/́/)۶٩(//̀Д/́/☆)۶
- 11:32
- 조회 35
- 잡담
-
- 롯데) ㄴ는 그러면 안되지만 헤메는 중인거 같은데 ㄱ 얘는 걍 우르크 100이 지 에버리지인가 싶어서 답답함
- 11:32
- 조회 36
- 잡담
-
- 해저씨가 맨날 도영이 메쟈 보내야되는데 또 안되는데 근데 보내야되는데
- 11:31
- 조회 21
- 잡담
-
- 고고아메이카 명단
- 11:31
- 조회 8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