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금욜에 직관가는데 유니폼이 핑니 흰니랑 꿈돌이뿐이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5224825 무명의 더쿠 | 10:00 | 조회 수 173 아직 러브버그 많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