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지금 의지 포수 힘들면 그냥 2-3일 쉬게하고.. 그럼 메롱이는 뺄수없으니까 메롱이 지타주고
승민 민석 좌우 쓰던가 아님 민석이 지타주던가
점수를 좀 만들고 낼 애들 좀 모아보자........ 앞뒤로 다 끊어먹는거 계속 보고있으니 환장하겠네 진짜
근데 지금 의지 포수 힘들면 그냥 2-3일 쉬게하고.. 그럼 메롱이는 뺄수없으니까 메롱이 지타주고
승민 민석 좌우 쓰던가 아님 민석이 지타주던가
점수를 좀 만들고 낼 애들 좀 모아보자........ 앞뒤로 다 끊어먹는거 계속 보고있으니 환장하겠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