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그러길래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포폴은 준비되어 있다
- 11:25
- 조회 0
- 잡담
-
- 기아) 작년에 2위찍먹할때는 약간 카드 리볼빙한 느낌이었음
- 11:25
- 조회 1
- 잡담
-
- 삼성) 그동안 이닝 먹어줘 7이닝도 막아줘 하면 그대로 참 잘해줬지 후원 그전엔 뷰원.. 그거에 습관 들려서 개어려운건 줄도 모르고
- 11:25
- 조회 0
- 잡담
-
- 삼성) 찬희를 더 생각하는거면 2군으로 내리고 팀을 더 생각하는거면 불펜으로 써야됨
- 11:25
- 조회 4
- 잡담
-
- 롯데) 나승엽 조정시켰으면 좋겠긴 한데 뭐 박키한다고 해도 이해 아예 못하는건 아닌데
- 11:25
- 조회 7
- 잡담
-
- 올해 포수 양강박 다 별로야??
- 11:24
- 조회 45
- 잡담
-
- 한화) 인서야 6월안에 그래도 홈런 두개는 보고싶구나
- 11:24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야구부장에 플렉센 얘기한다
- 11:24
- 조회 72
- 잡담
-
- 롯데) 센터수비 진짜 중요함. 유격뿐만아니라 2루수비도 중요해
- 11:24
- 조회 26
- 잡담
-
- ㅇㅇㄱ 점메추해줘
- 11:24
- 조회 3
- 잡담
-
- 두산) 금요일 잠실에서 작년 크보카드 받아갈 박곰
- 11:24
- 조회 15
- 잡담
-
- 롯데) 새삼 수비 몬하는 넘들이 넘 많다
- 11:24
- 조회 23
- 잡담
-
- 삼성) 그리고 민호 나이도 있으니 진짜 도환이를 스타팅으로 쓰는게 맞아
- 11:24
- 조회 21
- 잡담
-
- 박곰이 쌈채소랑 마늘 들고있는거 너무 무 서 워
- 11:23
- 조회 31
- 잡담
-
- 매기가 이길때는 놀려도 된댔어
- 11:23
- 조회 33
- 잡담
-
- 이정후가 내년에 서른이구나
- 11:23
- 조회 44
- 잡담
-
- 하 저 아래 태현군 보니까 고우도리 둘째도 아들이라는 거 알고 지은 표정 생각낰ㅋㅋㅋㅋㅋㅋㅋㅋ
- 11:23
- 조회 113
- 잡담
-
- 키움) 정후야 속죄의 멀티홈런 쳐라
- 11:23
- 조회 72
- onair
-
- 삼성) 덕아웃에서 경기 보면서 무슨 생각 하는지 모르겠음
- 11:23
- 조회 16
- 잡담
-
- 삼성) 그냥 전반기가 빨리 끝났으면 좋겠읍니다
- 11:23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