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게 벌써 1년 전이라니 ㅜㅜㅜㅜ 하솜이 너무많이 컸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지금 포수는 한준수 허인서가 제일 잘해?
- 11:13
- 조회 0
- 잡담
-
- 우리는 kIa TIgers 🎤^ᶘ= ´△`=ᶅ^و
- 11:13
- 조회 1
- 잡담
-
- 기아) 광애 야구인생 터닝포인트는 1. 군대 2. 결혼인 거 같음
- 11:13
- 조회 2
- 잡담
-
- 키움) 정후 홈런 ✧(੭🍀'ᗜ')੭✧(੭🍀'ᗜ')੭✧(੭🍀'ᗜ')੭
- 11:13
- 조회 2
- onair
-
- 롯데) 매기들은 이기면 기부니 좋아서 한시적 호로록 허락해준다.. 〆ʕ•Ⱉ•*ʔ
- 11:13
- 조회 21
- 잡담
-
- 최~강롯데 자~이언츠 롯~데손성빈
- 11:13
- 조회 12
- 잡담
-
- 키움) 정후 홈런 친거??
- 11:13
- 조회 30
- onair
-
- 키움) 와 저걸 넘겨버리네 오라클파크를
- 11:13
- 조회 9
- onair
-
- 근데 진짜 핵심 전력 한 둘 차이가 엄청 큰 것 같음
- 11:13
- 조회 48
- 잡담
-
- 키움) 정후 홈런 ✧𓆩(๑ᵔᗜᵔ๑)𓆪•.˚⋆(ᗜᵔ๑𓆪 ) •.˚⋆𓆩( )𓆪•.˚⋆( 𓆩 ๑ᵔᗜ) •.˚⋆𓆩(๑ᵔᗜᵔ๑)𓆪✧
- 11:12
- 조회 22
- onair
-
- 엔씨) 휘집이 급하게 올리는거도 문제지만 서호철 내리는게 아니면 진짜 개큰문제임
- 11:12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의지 아플때 준호 빠따 사이클이 좀 올라온거 같아서 다행
- 11:12
- 조회 12
- 잡담
-
- 엔씨) 솔직히 썰이 찐이라도 이해감
- 11:12
- 조회 61
- 잡담
-
- 여름의 케이티는 그냥 애들 뭐지...? 싶었음
- 11:12
- 조회 26
- 잡담
-
- 키움) 정후 홈런 ✧𓆩(๑ᵔᗜᵔ๑)𓆪•.˚⋆(ᗜᵔ๑𓆪 ) •.˚⋆𓆩( )𓆪•.˚⋆( 𓆩 ๑ᵔᗜ) •.˚⋆𓆩(๑ᵔᗜᵔ๑)𓆪✧
- 11:12
- 조회 21
- onair
-
- 롯데) 우리만 끝내기 승 없었던걸까?
- 11:12
- 조회 46
- 잡담
-
- 한화) 임티 내가 복붙용으로 적어둠 (◔ ө ◔ )
- 11:12
- 조회 28
- 잡담
-
- 정말 우리팀은 ...답이 없다...
- 11:11
- 조회 171
- 잡담
-
- ㅇㅇㄱ 러브버그 오늘이 활동량 1위래 지역은 송파구
- 11:11
- 조회 74
- 잡담
-
- 한화) 챈성 너무 입간판같아( •́ө•̀;ก)💦
- 11:11
- 조회 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