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그리고 당장 얼마전 태양이 수훈인터뷰에서 어디포지션이 편한지 물어봤거든 https://theqoo.net/kbaseball/4255214513 무명의 더쿠 | 09:50 | 조회 수 115 그때 외야라고 대답했음 외야로 계속 출장하고 연습했으니까 근데 냅다 해보지도 않는 1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