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양카 못해주는 거랑 별개로 둘 다 휴식 필요해보이는데 그냥 하루에 한 명씩 빼주면 좋겠다
무명의 더쿠
|
09:45 |
조회 수 109
맨날 빼라는 거 당연히 XX
이번주에 한 번씩이라도 걍 빼줬으면
특히 의지는 아픈데 그냥 하루는 푸욱 쉬었으면 좋겠음
카메론도 수비이닝 꽤 되는 거로 아는데 걍 하루 쉬게해라 싶고
맨날 빼라는 거 당연히 XX
이번주에 한 번씩이라도 걍 빼줬으면
특히 의지는 아픈데 그냥 하루는 푸욱 쉬었으면 좋겠음
카메론도 수비이닝 꽤 되는 거로 아는데 걍 하루 쉬게해라 싶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