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이제 안재석한테 작년 그 한달은 의미 없어보여 https://theqoo.net/kbaseball/4255207014 무명의 더쿠 | 09:43 | 조회 수 318 그거 벌써 1년이 다되감 그때랑 상황도 다르기도 하고 모든 선수에게 그 한달 반짝은 다 있을 수 있다고 생각 결국 이번시즌 들어와서 못보여주고 있는건데 작년 그 한달 얘기 할 그게 아닌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