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و ˃̵ᗝ˂̵ )꒱و 이겨내 삼라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매기들은 이기면 기부니 좋아서 한시적 호로록 허락해준다.. 〆ʕ•Ⱉ•*ʔ
- 11:13
- 조회 2
- 잡담
-
- 최~강롯데 자~이언츠 롯~데손성빈
- 11:13
- 조회 4
- 잡담
-
- 키움) 정후 홈런 친거??
- 11:13
- 조회 5
- onair
-
- 키움) 와 저걸 넘겨버리네 오라클파크를
- 11:13
- 조회 5
- onair
-
- 근데 진짜 핵심 전력 한 둘 차이가 엄청 큰 것 같음
- 11:13
- 조회 36
- 잡담
-
- 키움) 정후 홈런 ✧𓆩(๑ᵔᗜᵔ๑)𓆪•.˚⋆(ᗜᵔ๑𓆪 ) •.˚⋆𓆩( )𓆪•.˚⋆( 𓆩 ๑ᵔᗜ) •.˚⋆𓆩(๑ᵔᗜᵔ๑)𓆪✧
- 11:12
- 조회 16
- onair
-
- 엔씨) 휘집이 급하게 올리는거도 문제지만 서호철 내리는게 아니면 진짜 개큰문제임
- 11:12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의지 아플때 준호 빠따 사이클이 좀 올라온거 같아서 다행
- 11:12
- 조회 9
- 잡담
-
- 엔씨) 솔직히 썰이 찐이라도 이해감
- 11:12
- 조회 51
- 잡담
-
- 여름의 케이티는 그냥 애들 뭐지...? 싶었음
- 11:12
- 조회 20
- 잡담
-
- 키움) 정후 홈런 ✧𓆩(๑ᵔᗜᵔ๑)𓆪•.˚⋆(ᗜᵔ๑𓆪 ) •.˚⋆𓆩( )𓆪•.˚⋆( 𓆩 ๑ᵔᗜ) •.˚⋆𓆩(๑ᵔᗜᵔ๑)𓆪✧
- 11:12
- 조회 18
- onair
-
- 롯데) 우리만 끝내기 승 없었던걸까?
- 11:12
- 조회 32
- 잡담
-
- 한화) 임티 내가 복붙용으로 적어둠 (◔ ө ◔ )
- 11:12
- 조회 25
- 잡담
-
- 정말 우리팀은 ...답이 없다...
- 11:11
- 조회 161
- 잡담
-
- ㅇㅇㄱ 러브버그 오늘이 활동량 1위래 지역은 송파구
- 11:11
- 조회 67
- 잡담
-
- 한화) 챈성 너무 입간판같아( •́ө•̀;ก)💦
- 11:11
- 조회 49
- 잡담
-
- 기아) 사장님 또 갸구 보시네
- 11:10
- 조회 94
- 잡담
-
- 호남 발음하니까 생각났는데 위시의 위시란 노래 있는데 그 노래 시온 발음이랑 그 장범준이 부른 고백 들으면 호남 사투리 발음 개잘들림 ㅋㅋㅋㅋㅋ
- 11:10
- 조회 38
- 잡담
-
- 무슨무슨허니~ 하는거 누구 응원가지
- 11:10
- 조회 116
- 잡담
-
- 삼성) 6선발 계속하면 솔직히 양장도 이제 6이닝 못먹으면 안됨
- 11:10
- 조회 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