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키움) 정후 이번에 마이애미홈갔을때 구장 직원들한테 선물받았대 ㅋㅋ

무명의 더쿠 | 09:36 | 조회 수 310

이정후는 마이애미 원정 중 구장 직원들로부터 선물을 받은 사연도 소개했다. 그는 지난 WBC 대회 당시 대한민국 대표팀 소속으로 마이애미 론디포파크에서 경기를 치렀다. 당시 한국 대표팀은 비록 경기에서 패했지만, 선수들이 구장 직원들의 지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금일봉을 전달한 바 있다. 이번 원정 때 그 직원들이 다시 이정후를 알아보고 감사의 표시로 선물을 전한 것이다.

이정후는 “직원들이 고맙다는 말과 함께 선물을 전해줬다”며 “감사하다”고 말했다. WBC 당시의 작은 감사가 시간이 지나 다시 따뜻한 인연으로 이어진 셈이다.




그때 한국 대표팀 선수들한테 메이저리거들 누리는거 다 누리라고 

(짐 옮기기 락커 정리등등)

대신 감사표시(팁) 잘 하면 된다 그랬었잖아 ㅋㅋ

대표팀도 너무 잘했고 캡틴도 캡틴역할 잘했다 새삼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1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사실 배아프니깐 미국 가라는 말이 못할 말은 아닌거 맞음
    • 13:05
    • 조회 45
    • 잡담
    1
    • 와 완벽히 이해했어 배아파서 그런게 맞아도 뭐가문제?? <- 이걸 아아 배아픈게 맞다고?ㅋㅋ 인정해버렷내ㅋㅋ 로 받아들인거네
    • 13:05
    • 조회 21
    • 잡담
    • 별개로 진짜 드랲에 관심 아예 없는 팬들도 ㅈㄴ 많음
    • 13:04
    • 조회 17
    • 잡담
    • 삼성) 찬희 전반기 남은 선발 개잘했으면 좋겠다
    • 13:04
    • 조회 14
    • 잡담
    2
    • 한화) 노시환 문동주 서로 리액션에 만족감 얼마나컸을지 감도안옴
    • 13:04
    • 조회 34
    • 잡담
    1
    • 롯데) 손성빈 팩트는 지표상 리그 최하위권 포수임ㅇㅇ 그치만 우리팀에선 제일 쓸만하기 때문에 경험치 주는게 맞다 정도
    • 13:04
    • 조회 71
    • 잡담
    4
    • 삼성) 미리 준비했던 때랑 너무 다른데 올해 유영웅을 왜 봐야 하는지
    • 13:03
    • 조회 20
    • 잡담
    • 뭔 플이야? 누가 배아파서 미국 갔으면 좋겠다고 함?
    • 13:03
    • 조회 117
    • 잡담
    3
    • 삼성) 6선발 이야기 하면 찬희를 평가해야 되서 더 짜증남ㅋㅋㅋ
    • 13:03
    • 조회 24
    • 잡담
    2
    • 한화) 오늘 퓨 라인업
    • 13:03
    • 조회 82
    • onair
    1
    • 두산) 동준이 머리가 좀 작아진거같아
    • 13:02
    • 조회 41
    • onair
    3
    • 두산) ㅇㅇㄱ 스탠리 세일하길래 야구장용으로 하나 샀다 ʕ ◔ᴗ◔ʔ
    • 13:02
    • 조회 34
    • 잡담
    2
    • 그냥 난 우리팀이 망주한테 털릴거라는 생각을 안하고 삼 그래서 배 안아파
    • 13:02
    • 조회 44
    • 잡담
    • 롯데) 우리카테 솔직히 칭찬많이하는카테도아닌데 ㅋㅋㅋ
    • 13:02
    • 조회 167
    • 잡담
    13
    • 한화) 승일아 ㅠ 사구는 안된다
    • 13:02
    • 조회 21
    • onair
    • 한화) 아 시시 어제 끝내기치고 상규 리액션 완전 만족했을듯
    • 13:02
    • 조회 26
    • 잡담
    • 매기 매기야
    • 13:02
    • 조회 15
    • 잡담
    • 삼성) 로테 계속 이러면 이제 5 6선발도 5이닝 던지고 잘했다 소리 안나와
    • 13:02
    • 조회 42
    • 잡담
    2
    • 롯데) 대한민국이 찜한 남자 | 윤동희 국가대표 발탁 소감 인터뷰🎉
    • 13:02
    • 조회 133
    • 스퀘어
    10
    • 롯데) 동현이 헬멧 일부러 크게 쓰는거구나?
    • 13:01
    • 조회 47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