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키움) 정후 이번에 마이애미홈갔을때 구장 직원들한테 선물받았대 ㅋㅋ

무명의 더쿠 | 09:36 | 조회 수 233

이정후는 마이애미 원정 중 구장 직원들로부터 선물을 받은 사연도 소개했다. 그는 지난 WBC 대회 당시 대한민국 대표팀 소속으로 마이애미 론디포파크에서 경기를 치렀다. 당시 한국 대표팀은 비록 경기에서 패했지만, 선수들이 구장 직원들의 지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금일봉을 전달한 바 있다. 이번 원정 때 그 직원들이 다시 이정후를 알아보고 감사의 표시로 선물을 전한 것이다.

이정후는 “직원들이 고맙다는 말과 함께 선물을 전해줬다”며 “감사하다”고 말했다. WBC 당시의 작은 감사가 시간이 지나 다시 따뜻한 인연으로 이어진 셈이다.




그때 한국 대표팀 선수들한테 메이저리거들 누리는거 다 누리라고 

(짐 옮기기 락커 정리등등)

대신 감사표시(팁) 잘 하면 된다 그랬었잖아 ㅋㅋ

대표팀도 너무 잘했고 캡틴도 캡틴역할 잘했다 새삼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9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롯데) ㄴ씨 연습땐 진짜 잘친다고 하는거 보면
    • 11:08
    • 조회 5
    • 잡담
    • 삼성) 슬프다
    • 11:08
    • 조회 15
    • 잡담
    • 24기아는 낯가림이심해서그래
    • 11:07
    • 조회 48
    • 잡담
    2
    • 엔씨) 서호철이 잘했으면 휘집이가 급하게 안올라오겠지
    • 11:07
    • 조회 7
    • 잡담
    • 최근 2주간 팀 타격 선발 불펜
    • 11:07
    • 조회 98
    • 스퀘어
    4
    • 23년 케이티 승률 변화짤 찾아옴
    • 11:07
    • 조회 41
    • 잡담
    • kt) 다들 경기리뷰 보면 우리 테이블세터진이 너무 사기래 ㅋㅋㅋㅋ
    • 11:07
    • 조회 26
    • 잡담
    • 삼성) 차라리 클린이 휴식 주는건 이해하겠어
    • 11:07
    • 조회 17
    • 잡담
    • 키움) 반시즌했는데 팀도루 14개 이딴건 ㄹㅇ 처음봄
    • 11:07
    • 조회 9
    • 잡담
    • 삼성) 투수파트 모른다 하는것도 이제 5년째라 안통하고
    • 11:06
    • 조회 20
    • 잡담
    1
    • 두산) 왠지 어제 이겼음 바로 수비니 올스타 비하인드 영상 올라왔을거 같아서
    • 11:06
    • 조회 22
    • 잡담
    • kt) 영표 구마 스기 라인 = 대충 회사원 재질
    • 11:06
    • 조회 14
    • 잡담
    1
    • 그럼 지금 최근 3년 우승이 엘지 기아 엘지네?
    • 11:06
    • 조회 142
    • 잡담
    3
    • 삼성) 토요일기점으로 너무 감독이 너무 그래
    • 11:06
    • 조회 46
    • 잡담
    5
    • 나도 양랑이 먹을래 배고파
    • 11:05
    • 조회 52
    • 잡담
    3
    • 아직도 얼척 없어서 이거 저장해놨잖아
    • 11:05
    • 조회 77
    • 잡담
    3
    • 두산 : 양 으이 지! 양 으이 지! 기아 : 이 으 리 ! 이 으 리 !
    • 11:05
    • 조회 52
    • 잡담
    • 한화) '지옥의 이지선다' 강백호 거르자니 노시환이 있고, 노시환 피하자니 강백호가 있어...시너지 효과는 바로 이것
    • 11:05
    • 조회 55
    • 잡담
    2
    • 키움) 04년생이 맨앞에서서
    • 11:05
    • 조회 55
    • 잡담
    • ㅇㅇㄱ 서브웨이 샌드위치 특유의 향은 대체 어디서 오는걸까
    • 11:04
    • 조회 127
    • 잡담
    8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