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근데 우리팀은 뭔가 공이 좀 빠른 투수들 상대로 전체적으로 성적이 괜찮은거같지 않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5198774 무명의 더쿠 | 09:34 | 조회 수 423 그래서 차라리 외국인 선발투수가 낫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