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신인투수말고 신인야수올려보고 투수는 동윤이 짱짱이 이런애들 쓰면 좋겠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192682 무명의 더쿠 | 09:28 | 조회 수 192 정동윤만한 추격패전조가 없는데 왤케 말소를 남발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