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경기 뿌수고 보자고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다른부상도아니고 햄스인데 난 진짜 대타로시작할줄...... 지타도 전뱅빼고 3영웅도 아니고 유영웅스타팅은
- 11:57
- 조회 0
- 잡담
-
- 롯데) 빠따가 안되는 사이클이면 수비라도 잘해서 지명수비로라도 쓰임새가 있던가
- 11:57
- 조회 0
- 잡담
-
- 기아) 주말에 비예보 있던거 아예 사라졌네?
- 11:57
- 조회 1
- 잡담
-
- 한화) 재원이 막내의 삶 시작ㅋㅋㅋㅋ
- 11:57
- 조회 7
- 잡담
-
- 도미네 건희선수는 어쩌다가 주장이야?
- 11:57
- 조회 8
- 잡담
-
- 두산) 야구라도 이겨서 기분세이브 시켜주라
- 11:57
- 조회 1
- 잡담
-
- 그 티빙 4명이 해설할때 늘 같이 나오시는 여자 아나운서분 있지너 이분 왤케 얼굴이 익숙하지
- 11:57
- 조회 22
- 잡담
-
- 삼성) 유영웅하려면 최소 라팍이었어야지
- 11:57
- 조회 15
- 잡담
-
- 롯데) 그놈들처럼 그해 튀는 플루크라도 찍은놈이 없기에..
- 11:57
- 조회 22
- 잡담
-
- 삼성) 김영웅 함평원정 가더라도 이번주까진 퓨 뛰었어야 한듯
- 11:57
- 조회 22
- 잡담
-
- 두산) 올해 시즌중에 어떤덬이 최승용 성적보라고 가져온거 나는 로그만 보였음
- 11:57
- 조회 22
- 잡담
-
- 키움) 정후 아까는 제일 멀리쳐서 넘기고 이번엔 내야안타 ㅌㅋ
- 11:57
- 조회 16
- onair
-
- 김주원은 미국 갈까?
- 11:56
- 조회 70
- 잡담
-
- 다 가시라고요 큠현승 두지우라고요
- 11:56
- 조회 26
- 잡담
-
- 두산) 지금 우리팀 대량 득점을 못해서 본프레레 야구가 안되기 때문에 로그 바꿔야함
- 11:56
- 조회 21
- 잡담
-
- 키움) 정후 내야안타
- 11:56
- 조회 13
- onair
-
- 삼성) 그 두산전부터 운용 너무맘에안들어
- 11:56
- 조회 23
- 잡담
-
- 롯데) 일단 ㄱㄴ 한명 치우고 손호영 써봐
- 11:56
- 조회 17
- 잡담
-
- 삼성) 빠따들아 제발 요란하게 살아나ㅠㅠㅠ
- 11:56
- 조회 4
- 잡담
-
- 삼성) 아묻따 미야지 욕하던 사람들도 인텁으로 돌아서게함
- 11:56
- 조회 3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