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점수 나면 누가 포수보냐 형우가 보냐는거 벌써 두번째잖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5190499 무명의 더쿠 | 09:26 | 조회 수 219 감독이 그걸 염두에 두고 대타 운용 하는거잖아 결국 기어코 해 본 다음에야 안되겠네 하고 그만 둘 거 같아서 심히 심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