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성) 원태 대신에 휴가 감독이 가라
35 0
2026.06.24 09:21
35 0

하는 선택마다 죄다 최악만 선택해서 팀에 도움이 안되는데 어디 좀 가서 쉬고 오던가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5 06.21 40,5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3,1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0,855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4031 잡담 24는 기아가 2위팀만 만나면 다 이기는게 엄청 임팩트가 강했었음 10:55 0
15204030 잡담 근데 보는데 역시 도미네가 경기 젤 많이 하긴 했구나 10:54 13
15204029 잡담 기아가 1,2위 팀한테 위닝해서 4위 둥둥섬 됨 10:54 49
15204028 잡담 엘지) 1루비어서 병살잡을라고 볼넷줬는데 내야 전진수비하길래 어라 그럼 볼넷하나 더 주자 한거 진짜 미친놈이다 1 10:54 14
15204027 잡담 두산) 하지만 감독과 코치도 고충이 있다. 오직 팀 승리만 위해 고민한다. 물론 주전 1명을 딱 정해놓고 시즌을 치르는 게 베스트지만, 현실적으로 그게 힘들다 판단하면 적재적소 선수를 기용해야 한다. 10:54 13
15204026 잡담 24년도 얘기 나오면 기아가 3위팀한테 지고있다가 2위팀경기종료로 3위팀이 2위팀이 되는 순간 바로 역전한게 영원히 회자됨 10:54 36
15204025 잡담 삼성) 감독 왜저래 하는것도 한달가까이 하니까 지침 1 10:53 17
15204024 잡담 지금 기아가 많이 치고올라왔네 123 굳건하고 456이 비슷비슷한줄 1 10:53 84
15204023 잡담 두산) 04외야즈 조아 ⸜̑⸝͂˖໋⸰ʕ ⸝⸝ᵒ̴̶̷ ᵕ ᵒ̴̶̷ ʔ⸝⸝ި ʕᦏ´- 10:53 16
15204022 잡담 곰댕룡 1 10:53 22
15204021 잡담 삼성) 휴식 주는데 84구만에 내린거면 그것도 멍청하다... 10:53 28
15204020 잡담 삼성) 그냥 성적만 봐도 창섭이가 5선발 확정인데 감독이 이상함 2 10:53 28
15204019 잡담 삼성) 걍 감독 뭔가 이상하자나? 걍 감독은 그 선수가 자기가 하는 야구에 맞는거임 10:52 18
15204018 잡담 작년 기아는 6월에 잘했지만 등수만 잠깐 높았던거지 승차를 벌려두던 상황은 아니었어서 1 10:52 100
15204017 잡담 작년엔 하위권 승률도 2위가 5게임차 한달여만에 따라잡은거 9연승으로 극적인 포시행 다 드문일이긴했음 1 10:52 45
15204016 잡담 최근 3,4년 동안 올해가 같은 시기 대비 1위팀 승수랑 승률이 젤 높음 1 10:52 64
15204015 잡담 잠실구장 질문있어ㅠ! 3 10:52 54
15204014 잡담 기아) 우린 작년 이맘때에도 3위랑 2.5겜차엿네 6 10:51 144
15204013 잡담 ૮₍◕ᴥ◕‬₎ა ∧( •̅ Θ •̅ )∧ ꒰( ◕ᴥ◕ )꒱ 2 10:51 64
15204012 잡담 올해는 24년보다 격차가 크긴함 8 10:51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