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타 좀 어떻게 해봐..ㅠㅠ
다같이 뭐 안타가 안나오면 그래요..하고 말텐데 그게 아니잖아
지난주부터 지금 양카 둘이 다 끊어먹고 있는거 안보이냐고ㅠㅠㅠㅠ
분위기 전환을 좀 해야하지 않을까... 저 자리에서 살아나길 기다리다가 어디까지 갈거야.....
중타 좀 어떻게 해봐..ㅠㅠ
다같이 뭐 안타가 안나오면 그래요..하고 말텐데 그게 아니잖아
지난주부터 지금 양카 둘이 다 끊어먹고 있는거 안보이냐고ㅠㅠㅠㅠ
분위기 전환을 좀 해야하지 않을까... 저 자리에서 살아나길 기다리다가 어디까지 갈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