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말이되냐고 감독 2년차까지 본게 포수권희동 투수비순발전 3루가든 외야발전 1루태양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5179476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24 하나만 봐도 ㅡㅡ인데 포지션을 뭘로 보는거냐고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나가라 좀